UE/Niagara

Shape Location

민은남자 2023. 3. 19. 18:25

 

 

  • Particle Update 에 위치

  • 표면에서만 생성되도록 하려면 Sphere Surface Distribution 값을 1로
  • Hemisphere Distrubution X,Y 축을 기준으로 일정 각도만 생성되게 해줌 (0 – 360, 0.5는 180도)

 

Torus

  •  Large Radius : Torus 의 크기
  • Handle Radius : Torus 의 두께

 

  • Torus 에서 U Position은 도넛형태를 쭉 폈을때 직선의 형태가 됨

 

  • Normalized Index Scale 의 값을 0.5만 주게 되면 Torus의 반 만큼만 Spawn 되게 된다

 

  • ShapeVector Attribute 를 이용하여 메쉬가 안쪽을 바라보게 만들 수 있다

 

 

  • Rotation 값을 조절해 메쉬를 Shape Location의 벡터 방향으로 눕히는 것도 가능하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