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E/Material

Sphere 줄어들면서 사라지게 하는 방법(벡터의 사영)

민은남자 2023. 3. 22. 14:26

 Sphere 줄어들면서 사라지게 하는 방법

 

노란색과 푸른색 벡터를 더했을 때
노란색과 푸른색 벡터를 뺐을 때
Vector 투영법을 언리얼 엔진에서 구현한 모습
Vector 투영법을 후디니에서 Vex를 이용해 구현한 모습

'UE > Materi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TwoSidedSign 활용  (0) 2023.07.31
Refraction Mode  (0) 2023.07.20
Parallax Occlusion Mapping  (0) 2023.04.21
Parallax Occlusion Mapping on mobile  (0) 2023.04.20
시퀀스 이미지 다운사이징  (0) 2023.03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