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예시로 번개가 생성되는 메쉬를 이용해 보았다
SOP NET
- Laps Maps Baker을 이용해서 메쉬를 사이에 두고 텍스쳐로 맵핑해준다
Cop2net1
Cop2net 에서 이미지를 가져와 모자이크를 이용해 시퀀스 이미지를 만들어준다
'UE > Houdini For U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Houdini Stylized Fire (0) | 2023.03.22 |
---|---|
UV Island 각각의 스케일을 줄여주는 방법 (3DS Max의 Uv Relax 대응) (0) | 2023.03.19 |
후디니에서 노멀맵을 베이크 하는 방법 (0) | 2023.03.19 |
Static Mesh 뽑을 때 노말 (0) | 2023.03.19 |
VAT (Vertex Animation Texture) - Fluid (0) | 2023.03.19 |